메인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사연참여 게시판

오픈스튜디오는 전도입니다~~ 작성일 2019.08.07

안녕하세요.  이현경 PD님...

수원 비전교회다니는 정현주 입니다.

오늘 멋지고 행복하고 은혜받은 시간으로 너무 감사하여 글쓰게 되었습니다.

극동방송을 접한건 1년정도 밖엔 되지 않아요.. 아이때문에 차가 필요해 구입하게 되었는데 신기하게 극동방송 주파수만 맞춰져 있어서 듣게 되다 얼마전 전파선교사도 되고 오픈스튜디오 당첨도 되어 생애처음 방송국도 가보게되고 감사하게 찬양과 예배도 드리는 행운이 저에게 왔네요..

딸이 6살인데 아직 말을 잘 못해요.. 아이때문에 오늘방송에 조금 방해가 되지 않았나싶어 죄송한 맘도 들어요.. 딸때문에 교회다닌지 2년정도 되고 주님을 알게 되었지만 아직 신랑은 제가 교회다니는것과 차에서 흘러나오는 극동방송 듣는것도 이해를 못했습니다.  주님을 알게되면서 신랑에게 전도를 하고싶고 주님 말씀을 들려주고 싶어도 맘적으로 힘이들고 눈치가 보였습니다. 어제 PD님의 오픈스튜디오 안내를 들으며 교회가 멀기도하지만 교회가는것을 거부하는 신랑에게 방송국에서 찬송과 예배로 새로운경험과 잘 접하지못하는 기회로 주님을 알게하는것이 낫지않을까싶어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방송국가고나서 더 거부하면 어쩌나 걱정이 되다가도 그냥 주님께 맡기자 싶었는데 너무 감사하게도 방송마치고 차에 타는 순간 극동방송 볼륨을 높이고 찬양노래가 너무좋다며 방송국에서 있었던 일도 이야기하고 선물로 주신 식사권으로 점심도 맛있게 기분좋게 먹고 왔습니다.  집에와서는 극동방송 아름다운아침 검색도 하구요.. 오늘 계기로 신랑에게 믿음이 생기고 저와 딸에게는 더욱더 굳은 믿음과 의지로 하루하루 감사하는 마음으로 살기를 바랍니다.  너무이쁜 이현경PD님. 친절하고 예쁜미소로 맞아주신 극동방송 관계자분들 그리고 무엇보다 이런기회를 주신 주님께 너무너무 감사드리고 사랑합니다~ 귀한책도 주셨는데 PD님 싸인받을걸 너무 아쉬워요.. 내일은 다른날보다 특별한 아름다운 아침을 맞이할꺼라 믿습니다.

 

목록

프로그램 정보

아름다운 아침
월~금 09:00~10:00
제작 이현경 / 진행 이현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