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저즐라 | 11월 20일(목) #행복한만남즐거운음악회 #군산F4+ #호흡 #구원
2025.11.20
#전북극동방송 #행복한저녁즐거운라디오 #박준규pd #저녁에도반하나
하나님의 사랑과 위로가 스며드는 행복한 저녁 즐거운 라디오!
티베트(Tibet)는 중앙아시아에 있는 평균 고도 약 4,900m인 고원지역입니다. 지구상에서 가장 높은 곳이어서 '세계의 지붕'이라고 불립니다. 티베트에서 가장 높은 곳은 해발 8,848미터 네팔과 경계에 있는 에베레스트 산입니다. 백두산 2,744m, 한라산이 1,947m 이니까 꽤 높죠?
이곳에는 아이가 태어나면 일단 바구니에 넣어 둡니다. 그리고 아이가 울기 전까지는 아무것도 주지 않습니다. 아이가 울기 시작하는 그때 비로소 아이의 탄생을 축하하고 인정합니다. 산소가 부족하고 기압이 낮기 때문에 태어나면서 부터 폐를 발달시키지 않으면 살아갈 수 없기 때문입니다. 충분히 울어 줘야 폐가 튼튼해지거든요.
시편 34편 18절 말씀입니다. [ 여호와는 마음이 상한 자에게 가까이 하시고 중심에 통회하는 자를 구원하시는도다 ] 하나님께서는 마음이 산산조각난 사람, 짓눌리고 억압받는 사람을 건져주십니다. 영원히 마음껏 숨 쉴 수 있도록 구원해 주신다고 말씀하십니다.
때로는 우리를 애쓰고 수고하게 하시며, 울도록 놔 두시는 시점이 있습니다. 우리의 영혼도 부서지고 눌린 바로 그 순간, 하나님께서 숨쉬게 하시며 구원해 주십니다. 내 호흡을 빼고 하나님의 호흡을 불어넣어주시는 순간입니다. 하나님 사랑으로 희망의 불을 밝히는 시간, 행복한 저녁, 즐거운 라디오 지금 시작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