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저녁 즐거운 라디오

월~금 17시 ~ 18시 35분

홈으로
행저즐라 12월 17일 수요일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오늘'이라는 기회에 ‘지금'이라는 씨를 뿌리며 #이브닝묵상 #장권능목사님
2025.12.17

#전북극동방송 #행복한저녁즐거운라디오 #박준규pd #저녁에도반하나
하나님의 사랑과 위로가 스며드는 행복한 저녁 즐거운 라디오!

“가장 중요한 모든 일에서 타이밍이란 놈은 항상 제멋대로다. 별들은 절대로 일직선으로 정렬하지 않는 법이며, 인생의 신호등도 모두 동시에 초록불일 수 없다… ‘언젠가'라는 말은 당신이 꿈만 꾸다가 생을 마감하게 할 병이다. 당신에게 어떤 일이 중요하고 원하는 일이 있다면, 중간에 방향을 수정하더라도 지금 바로 시작하라.” 기업가이며 작가인 팀페리스_Timothy Ferriss의 말입니다.

뭐 하나 내 생각대로 되는 게 없습니다. 그렇다고 무작정 기다릴 수 만은 없죠? ‘언젠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 간절해도, 그런 시간은 오지 않을거라 생각하는게 마음편 할 수 있습니다. 하고 싶은 일이 아니어도 이 일이 중요하다고 생각되면 지금 시작하라고 말합니다. 가면서 방향을 수정 하더라도 말이죠. 여러분에게 그런 일이 있으신가요?

전도서 11장 4절 말씀입니다. [ 풍세를 살펴보는 자는 파종하지 못할 것이요 구름만 바라보는 자는 거두지 못하리라 ] 씨앗을 뿌려야 되는데 바람이 자꾸 붑니다. 언제 바람이 그칠까요? 태양이 비춰야 식물이 자랄 수 있을텐데 언제 구름이 걷힐까요? 농부가 파종할 때 날씨와 환경을 주의 깊게 살피는 것 중요합니다. 하지만, 구름 한 점 없는 날을 기다리기만 하면 결국 씨를 뿌릴 기회조차 놓치게 되죠.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오늘'이라는 기회에 ‘지금'이라는 씨를 뿌리며 믿음으로 행동하시길 축복합니다. 다 이해하지 못하는 환경가운데도 하나님을 신뢰하며 나아가기를 원하시거든요. 하나님의 절묘한 타이밍을 기대하며 오늘도 믿음으로 내 딛는 여러분의 발걸음을 축복합니다. 하나님 사랑으로 희망의 불을 밝히는 시간, 행복한 저녁 즐거운 라디오 지금 시작하겠습니다.
방송참여 : 단문50원 장문100원의 유료문자 #9110번 으로 문자를 보내주세요!